:::한국원양산업협회:::

 

 

 

     지난호 보기

     

 

     검색하기

    

    

    

  

 월간지>  

 

 [회원사소식]사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사조 드리머’모집

사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사조 드리머’모집

대학생 서포터즈 통해 자사 제품 서비스 개선에 활용



사조그룹은 제1기 대학생 서포터즈‘사조 드리머( Sajo Dreamer)’를 모집한다.
평소 마케팅과 음식문화 및 요리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대학생을대상으로 한다.
사조그룹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고 6월 17일까지 안내된 e- mail로 제출하면 된다.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사조그룹에서 지원하는 제품과 활동비로 소셜미디어(SNS) 바이럴 콘텐츠를 제작하거나 상품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6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2개월간이며 활동 종료 후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상장과 상금을 수여한다. 사조그룹 관계자는『대학생 서포터즈를 통해 젊은 층의 음식문화와 생각을 이해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토대로 자사 제품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계획』이라며『참가자들은 기업 홍보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며 서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라교역 참치선망어선 6척 FOS 국제인증 획득


유럽지역 거래처를 위해 지난해부터 FOS 인증 획득 준비
최근 신라교역(대표 이광세)이 운영하는 참치선망어선 6척이 국제인증인 Friend of the Sea(FOS)의 지속가능한 어업 인증을 획득했다. FOS는 환경친화적이고, 남획하지 않으며 지속가능한 정책에 따라 어업 및 양식이 운영되는지를 선별하는 국제적 인증으로 유럽지역 바이어들의 해당 인증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본사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해 있으며 세계적인 중소매점들이 요구하는 이 인증의 주요 업체으로는 Carrefour Italy, Manor and Finip er, Eroski, Coop 등이 있다.
신라교역 관계자는『유럽지역 거래처를 위해 지난해부터 FOS 인증 획득을 준비해 왔다』며, 『MSC 인증과 같이 국내에서 많이 알려지지 않아 하나에서 열까지 직접 서류, 현장심사를 준비했다. 올 초까지 수정사항을 처리하면서 필수항목들이 클리어 돼 이번에 인증을 획득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에 인증을 획득한 선박 6척은 중서부태평양에서 가다랑어(sjipjack)와 황다랑어(yell owfin)을 주로 조업하고 있다.


   

 

(우:06775) 서울시 서초구 논현로 83(양재동) / T:02.589.1621~2 / F:02.589.1630~1 kosfa@kosfa.org
Coyright (c) 1999~2019 Kofa. All Rights Reserved. Visit: Total(16444014) Today(3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