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원양산업협회:::

 

 

 

     지난호 보기

     

 

     검색하기

    

    

    

  

 월간지>  

 

 日本水産, 명태로「속근 단백질」시리즈 발매

日本水産, 명태로「속근 단백질」시리즈 발매

봄 여름 신상품 발표, “속근 단백질” 9종 출시



日本水産은 지난 1월 28일 봄 여름 신상품 63종, 리뉴얼 제품 11종을 발표했다.
이 회사는 「음식 장면을 풍부하게 하는 식탁 응원단」을 컨셉으로 「사회 문제」 「고객의 요구」 「닛스이의 강점」을 곱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새로운 가치와 시장을 창조키로 했다. 연간 판매 계획은 새로운 제품이 52억 6,900만 엔, 리뉴얼 제품이 56억 9,000 만 엔. 지속 가능성, 인력 부족, 고령화 등의 사회 문제에 대한 건강, 간편 요리, 시간 절약, 어식 등의 요구에 회사의 강점인 독자 기술, 아이디어, 재료, 기능 소재 등으로 제품을 개발했다.
최근 주목을 끄는 단백질은 더 심화시킨 「속근(速筋) 단백질」명태 상품을 제안, 단백질의 배합량 등 요건을 충족한 제품에 속근 단백질 로고를 사용하고 있다. 하루 배송 제품 매장용으로 「매일 먹는 속근 단백질 어묵」 「매일 먹는 게 맛살」 「매일 먹는 샐러드 플레이크」 등을, 생선 소시지 매장용으로는 「매일 먹는 어묵 스틱」을 발매한다.

양판점 수산 매장이나 노건(老健)시설, 편의점 업체 등을 위해서는 독자적인 제조법으로 국수 모양으로 마무리 한 어면(魚麺), 축육 햄 대신 「바다요리 생선 햄 맛」 등을 출시한다. 물고기를 소재로 가치와 먹는 방법을 새로 창조해 맛과 건강 가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서 전달한다.
건강을 배려해 물고기를 식탁에 더 올려리는 요구에 대해서는 속근 단백질 제품 외에 매일 식사로 인해 받아들이기 쉬운 맛과 형태로 진화시킨 제품을 출시했다. 양판점용 「생선 다진마파 두부」 「생선다진 青椒肉絲風」는 명태 다진 것과 야채 등의 재료 소스를 넣은 키트 상품으로 재료를 준비할 필요가 없다.
상온 매장용 「시리탄테이 어육 스프레드 소스 고등어 토마토 맛」 「시리탄테이 쯔나카레 맛」은 바쁜 아침 현장에서도 이용하기 쉬운 상품이다.
쉽게 만들 수 있고 영양 균형을 배려한 상품으로서 핫토리학원 핫토리영양전문학교가 감수한 냉동식품을 판매하는 것 외에 외식 산업 등 일손 부족으로 고민하는 업태를 위해 보일(boil)만으로 완성되는 튀김, 자연 해동할 만한 상품 등 가열 조리 불필요한 제품 라인업도 늘렸다.
이 회사는 외식 산업 등 일손 부족으로 고민하는 업태를 위해서 보일(boil)만 하면 완성되는 튀김, 자연해동만 하는 상품 등 가열 조리가 필요 없는 상품의 라인업도 늘렸다.

※ 기사 출처: 일간 미나토신문 2020년 1월 30일자


   

 

(우:06775) 서울시 서초구 논현로 83(양재동) / T:02.589.1621~2 / F:02.589.1630~1 kosfa@kosfa.org
Coyright (c) 1999~2020 Kofa. All Rights Reserved. Visit: Total(17672842) Today(2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