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원양산업협회:::

 

 

 

     지난호 보기

     

 

     검색하기

    

    

    

  

 월간지>  

 

 OneForNeptune사 알래스카 명태 육포 제품 출시

OneForNeptune사 알래스카 명태 육포 제품 출시

American Seafoods사의 알래스카 명태 원재료 사용




수산물 가공 스타트업 기업인 OneForNeptune사는 지난주에 American Seafoods사의 알래스카 명태 원재료를 사용하여 새로운 맛의 육포를 온라인으로 출시했다.
OneForNeptune사의 CEO이자 설립자인 Nick Mendoza는 구매자들이 즉각 증가했다고 말했다.

* 기사 출처 : IntraFish, 2020년 4월 22일자



명란젓 제조 위생 관리 지침서 홈페이지 공개


日 전국 명란젓 식품 공정거래위원회, 소규모 사업자 용 HACCP 제도화
일본의 전국 명란젓 식품 공정거래위원회(회장 다나카 히로유키)는 최근 「HACCP의 개념을 도입한 위생 관리를 위한 지침서」를 만들어 빠른 시일 내 홈페이지에 게시키로 했다. 올해 6월까지 시행하는 개정 식품 위생법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명란젓 제조 소규모 사업자(1개 시설 50명 미만) 용이며 그 내용은 후생 노동성의 「식품 위생 관리에 관한 기술 검토회」에서 승인을 받았다. 책자로 만든 지침서는 4월에 완성했다. 협의회 회원 외의 다른 업계 관계자들에게도 널리 배포할 예정이다.
이 지침서는 HACCP를 취득하지 않은 소규모 사업자의 공장에서 실행 가능성에 대한 검증을 실시한 결과를 바탕으로 HACCP를 소프트웨어로 도입, 실천 가능한 것을 전제로 한 내용으로 되어 있다.
협의회는 ‘명란젓 식품의 표시에 관한 공정 경쟁 규약'을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전국 조직의 단체로서 1989년 1월에 명란젓 식품의 제조·판매 업체들이 설립했다. 명란젓 표시·위생 관리사 시험과 시매검사(試買検査)에 의한 표시 점검 등을 실시하고 있다.
※ 기사 출처: 일간 미나토신문 2020년 4월 23일자


   

 

(우:06775) 서울시 서초구 논현로 83(양재동) / T:02.589.1621~2 / F:02.589.1630~1 kosfa@kosfa.org
Coyright (c) 1999~2020 Kofa. All Rights Reserved. Visit: Total(18474218) Today(6464)